메뉴 건너뛰기

브라이튼 여의도

역북 서희스타힐스 프라임시티

관리자 2021.08.28 03:34 조회 수 : 647


역북 서희스타힐스 프라임시티 경기도 양평군은 877.65㎢면적에 55,782가구, 116,874명의 인구이다. 서울까지 약 45㎞로 풍부한 자연환경과 여가활동이 가능한 양평군은 타운하우스 및 전원주택으로 인기가 높은 지역이다.

‘까뮤 이스테이트’는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창대리 일대에 조성된다. 지하2층~지상4층으로 19개동, 233세대가 들어선다. 전용면적 80㎡ 115세대, 84㎡ 118세대로 남한강 조망(일부 세대)으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구축했다. 

타입별로 약 21~27평의 테라스를 제공하며 최상층의 경우 다락방을 설계해 공간활용면적을 극대화했다. 판상형의 복복층형으로 전용면적 대비 약2배의 실사용면적을 제공하며 세대 사이를 방과 방으로 설계해 층간 소음을 최소화했다. 

3개의 침실만 별도로 배치해 편안한 사생활 보호를 강화하고 붙박이장, 드레스룸 등을 설치했다. 현관에 폭 2m의 대형 수납장과 5m 광폭 거실로 와이드 평면을 구성했다. 분양가 포함으로 제공되는 면적과 테라스, 확장 면적을 더해 실사용면적은 약 50평에 달한다.

단지 내 근린생활시설이 들어설 예정으로 원스톱 쇼핑환경을 제공한다. 보안관리시스템, 태양광 설비, 도시가스 설치로 편리함을 더했다. 단지 내 숲속놀이터, 맘스스테이션, 반려견공원, 산책로, 단지 텃밭 등 구축할 계획이다.

송파까지 20분만에 도달가능한 서울양평간고속도로를 비롯해 수도권제2순환고속도로, 6번국도, 국도43호선 등 출퇴근이 용이하다. 대중교통망으로는 KTX양평역, 경의중앙선 양평역, 양평시외버스터미널 등 서울과 수도권 이동이 편리하다. 

양평생활체육공원, 갈산체육공원, 나루께공원 등 그린 라이프를 실현하며 산책로, 자전거도로 등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다. 

유치원, 강상초, 양평중, 양평고 등 3㎞ 이내에 초, 중, 고교 7개교가 밀집해 있다. 양평군청, 경찰서, 양평읍사무소 등 행정기관 및 하나로마트, 롯데마트, 양평병원, 종합운동장 등 주거인프라가 마련돼 있다. 

창대1지구, 창대2지구, 공흥양근도시개발 등 3개의 도시개발사업이 진행 중으로 주거환경개선을 통한 인프라 확충이 기대된다. 

 



전화걸기

 

 

 

 

브라이튼 여의도

대표번호 1800-7076

브라이튼 여의도

  • 사업개요

    사업개요

    편리한 생활 인접 완벽한 설계

  • 입지환경

    입지환경

    스케일이 남다른 브라이튼 여의도

  • 프리미엄

    프리미엄

    워라밸 라이프 실현 프리미엄

  • 방문예약 및 상담

    방문예약 및 상담

    24시간 상담가능(터치시 전화로 연결됩니다)

위로